한국사 바로 알리기 미주본부 출판 자축회 개최

한국사 바로 알리기 미주본부 출판 자축회 개최

대한민국 탄생, 기적의 시대-“Miracle Years” 발간

한국사 바로알리기 미주본부가 대한민국 건국과정 등을 만화로 담은 역사책 ‘대한민국 탄생, 기적의 시대’를 최근 발간했습니다. 20일 출판 자축회를 열고 뉴욕과 뉴저지 일원 한인사회의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한국사 바로알리기 미주본부는 20일 포트리 더블트리 호텔에서 ‘대한민국 탄생, 기적의 시대’를 뉴욕과 뉴저지 일원 한인들에게 소개하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이 책을 발간한 최응표 한국사 바로알리기 미주본부 대표는 대한민국의 탄생, 어떤 상황에서 나라가 탄생했으며 어떤 고난을 거쳤는지를 2세들에게 제대로 알려주자는 마음으로 만화 저술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만화 역사책은 한국에서 한 달 사이 2만권이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 대표는 이번 출판은 건국편-호국편-부국편, 3부작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 대표는 “다른 일류 국가와 마찬가지로 한국 역사에도 피와 눈물, 땀으로 얼룩진 고난의 발자취가 서려 있다”며 “우리 스스로 건국의 가치를 올바로 깨닫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제대로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2부 순서에는 류석춘 연세대 교수가 해방 전후 역사와 대한민국의 의미를 주제로 강연 했습니다. 한편 책 구매는 아마존(Amazon) 에서 할 수 있습니다.

khf usa

[책 구매 문의: 201 302 6060 // 201 315 9532]

출처: TKC TV

Leave a Reply